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배우 이종석의 나이는 1989년생이다. 경기도 수원이 고향이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 학력은 용마초등학교, 용동중학교, 양재고등학교, 건국대학교를 졸업했다. 키 186cm, 혈액형은 A형이다. 군대는 십자인대 파열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마쳤다. 

 

16살 때 모델로 데뷔했는데 그 무대가 서울컬렉션이었다. 남성다움을 간직한 소년의 모습을 잘 표현해 어린 나이였음에도 모델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모델로 활동하다 2010년 <검사 프린세스>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했고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으로 주가를 올렸다. 

 

▶ 영화 <귀-부르는 손> 백현욱 역, <코리아> 최경섭 역, <R2B : 리턴 투 베이스> 지석현 역, <관상> 김진형 역, <노브레싱> 정우상 역, <피 끓는 청춘> 강중길 역, <브이아이피> 김광일 역. <마녀 Part 2. The Other One> 장 역, <데시벨> 전태성 역.

▶ 드라마  <드림> <검사 프린세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드라마 스페셜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감자별 2013QR3>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W> <역도요정 김복주> <첫 키스만 일곱 번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의 찬미> <로맨스는 별책부록> <빅마우스>

 

 

▶ 권나라 ♥ 이종석

 

이종석과 권나라(1991년생)는 2살 차이다.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와 이종석의 열애설은 소개로 시작되었다. 헬러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받은 이종석은 본인이 운영하던 기획사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했다고 한다. 당시 에이맨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이었다.

 

권나라는 판타지오와 계약 만효 후 새로운 기획사를 찾고 있었고, 이종석의 에이맨프로젝트가 영입을 위해 상당한 공을 들였다고 한다. 연예계 관계자에 의하면 이종석이 권나라에게 호감을 느끼고 열렬한 구애를 펼쳤다고 한다. 소문에 의하면 이종석이 권나라에게 선물 공세로 마음을 샀다고 했다.

 

당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했던 이종석은 근무 시간 외에 틈틈이 권나라를 만났다고 한다. 배우 선배로서 작품과 연기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도 자주 목격되었는데, 자동차 데이트를 하거나 서울 신사동 카페에서도 목격되었다.

 

하지만 이종석과 권나라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에이맨프로젝트는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해명했다. 열애설이 터진 지 불과 2시간 만에 해명이 나와 그렇게 열애설도 해프닝으로 끝났다.

 

 

 

▶ 한효주 ♥ 이종석

 

이종석은 한효주(1987년생) 보다 2살 연하다. 이종석과 한효주는 드라마 <W 더블유>에 출연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드라마 촬영 중 자연스러운 스킨십 때문에 주변의 의혹을 샀다. 촬영 중 한효주는 배가 고프다고 말했는데, 이종석이 한효주를 보며 자기 무릎 위에 앉으라는 제스처를 취했다.

 

한효주는 카메라를 의식해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어색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또 한효주에게 과자를 직접 먹여주는 이종석의 모습도 포착되어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다. 또 핑크색 커플티를 입고 달달한 장면을 연출해 보는 이로 하여금 진짜 사귀는 게 아닌지 의심스럽게 만들었다.

 

▶ 박신혜 ♥ 이종석

 

이종석과 박신혜(1990년생)의 열애 소식은 영국 런던에서 날아왔다. 이민호와 수지가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때, 이종석과 박신혜도 같은 도시에 있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외촬영 중 간간이 시간을 내어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달링 커플로 활약했던 이종석과 박신혜는 국내외를 오가며 만남을 이어갔다. 한 공간에서 모습을 드러낼 때는 항상 지인을 대동했고, 드라마가 끝난 후인데도 모임을 이어가며 만남의 이유(?)를 스스로 만들었다고 한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1시간도 안되어 부인한 두 사람. 친한 사이일 뿐이며,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계속되는 해외 스케줄이 같은 달, 같은 도시에서 이루어지는 우연(?)이 여러 번 겹쳤다. 

 

2월에는 함께 해외에서 의류 촬영을 했고, 3월에는 중국 상해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5월에는 샤넬의 행사에도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열애설을 보도한 언론사는 두 사람이 4개월째 사귀고 있다고 했지만, 이종석과 박신혜는 친구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라고 부인했다.

 

▶ 아이유 ♥ 이종석 

 

이종석과 아이유(이지은, 1993년생)의 열애설은 2022년의 마지막 날을 뜨겁게 달구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역시나 디스패치 발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 아만네무 AMANEMU에서 2박 2일 동안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냈다고 한다.

 

측근에 의하면 이미 가족들도 아는 사이며, 이종석의 남동생 결혼식 때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다. 또 크리스마스 여행 때 아이유의 남동생을 초대하며 친근한 사이를 과시했다.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힌 바 있다.

 

덧붙여 그분에게 이 자리를 빌려서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는 말을 하고 싶다. 너무 존경한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바로 다음날 터질 아이유와의 열애설을 미리 인지하고 있던 것 같은 인상을 주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2023년 1월 1일, 이종석은 팬카페를 통해 아이유와 사귀는 사이임을 인정했다. 20대 중반 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을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며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야 이렇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움을 키우고 있다며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이종석을 표현했다. 아이유는 슈퍼주니어 은혁과 열애 의혹이 있었다. 이후 이현우, 지코, 강하늘과 열애설이 휩싸였지만 공식 인정한 건 장기하뿐이었다. 

 

 

이승기 열애&결혼│프로필(나이˙군대˙재산)│이다인│윤아│수지

▶ 이승기 프로필 이승기는 가수, 배우,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나이는 1987년생이며 1월 13일 서울 도봉구에서 태어났다. 학력은 신학초등학교, 노곡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