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 송재림 프로필

 

모델 겸 배우 송재림의 나이는 1985년생이다. 키 180cm, 체중은 65kg이다. 학력은 광신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에 입학했으나 중퇴했다. 빠른 년생이라 03학번이다. 군대는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방위산업체에서 근무했다. 폐에 바람이 차는 허파 기흉이 있다고 한다.

 

병역을 마친 후 연기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다녔다. 키는 크지 않지만 비율이 좋고 체형도 완벽해 모델로 먼저 캐스팅 되었다. 일본 잡지 멘즈논노, 멘즈 조커, POPEYE, 스트릿잭의 모델로 활동하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송재림은 모델보다 연기가 더 하고 싶었다. 

 

단역부터 시작한 연기활동은 점차 뮤직 비디오, CF 등으로 범위를 넓혀갔다. <해를 품은 달> <꽃미남 라면가게> <환상거탑> 등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 인지도를 높였다. 2014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예능인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몸매 때문에 인기가 높다. 또 같이 활동했던 여자 연예인들과의 염문설도 자주 보도되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소은부터, 티아라 지연, 윤소희 등 배우와 걸그룹 아이돌 등 열애설 상대도 다양하다. 

 

▶ 김소은 ♥ 송재림

 

배우 김소은(1989년생)과 송재림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예능을 통해 독특한 매련을 선보인 송재림은 선수처럼 김소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감성적인 멘트와 행동을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스킨십도 과감하게 했다. 마치 실제 연인, 부부로 착각 할 만큼 다정한 포즈로 아찔한 장면을 자주 연출했다. 두 사람은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이어 나가기도 했다. 우결을 찍으며 논란도 있었다.

 

바로 배우 김소은이 손호준과 열애설이 난 것이다. 김소은과 손호준이 심야 데이트로 추정되는 사진이 언론에 보도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주변 지인을 통해 관계가 발전됐다고 한다. 

 

 

손호준은 김소은의 집 앞에서 기다려 차에 태우고 강남의 한 주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또 손호준이 김소은의 어머니가 치료를 위해 입원했던 병원에 병문안을 가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부인했다. 

 

열애설 보도 후 송재림과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어색하게 다시 만났다. 김소은은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팩트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행사장에서 만나 지인들과 함께 친한 사이라고 했다. 송재림은 미안해할 필요 없고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고 아내(?)를 위로했다. 

 

 

▶ 티아라 지연 ♥ 송재림

 

티아라 지연(1993년생)과 송재림은 충청북도 충주의 한 주유소에서 목격되었다. 서울에 사는 두사람이 충주에서 목격되니 당연히 데이트로 의심받았다. 송재림과 티아라 지연은 <나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송재림은 오케스트라 지휘자, 지연은 바이올리니스트 역할로 출연했다.

 

아무튼 주유소에서 지연이 주유를 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지만 셀프 주유에 서툴러 헤맸다고 한다. 이 때 조수석에 타고 있던 송재림이 내려 주유를 도와주었다고 한다. 데이트 중인 것 같았고, 보는 이가 없는지 주변을 살피며 조심했다고 전해졌다.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 보도후 두 사람이 친한 것은 맞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밝혔다. 송재림 소속사는 지연과 바이크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목격되었던 날은 송재림이 태백에 있는 서킷에서 바이크를 연습했던 날이었고, 바이크에 입문했던 지연이 동행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지연의 소속사 역시 송재림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잘라 말했다. 지방에 있는 서킷을 찾아 바이크 연습을 한 것이고, 평소에도 송재림이 바이크 타는 것을 도와주었다고 했다. 

 

▶ 윤소희 ♥ 송재림

 

윤소희(1993년생)와 송재림은 12년지기 친구다. 두사람은 타투(문신) 때문에 열애설이 났었다. 송재림은 발목에 문신이 있고, 윤소희는 발찌를 한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다. 이를 두고 커플 타투가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다. 당시 두사람은 서로 떳떳하니까 스캔들에 별 신경을 쓰지 않았다.

 

송재림과 윤소희는 예능 프로그램 <인생 술집>에서 열애설에 대해 회상했다. 당시 한혜진이 열애설이 난 김에 사귀어볼 생각은 안 해봤냐고 물었다. 송재림은 윤소희에게 들이대도 사귈 수 없다는 걸 알기 때문에 사귀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번 차인거 아니냐는 김희철의 질문에 오랜 기간 알고 지내 어색한 사이가 되는 게 싫다고 잘라 말했다. 서로를 잘 아는 만큼 평생 좋게 지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다시 만났다. 송재림은 윤소희를 초대해 닭고기 달걀덮밥을 만들어 주었다. 함께 요리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자 MC붐은 그린라이트 같다며 열애설을 의심했다. 윤소희는 송재림을 두고 야무진 사람이라며 꼭 편스토랑 1등 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박서준 열애설·결혼설 정리│선미│김지원│박민영│백진희

박서준 프로필 박서준의 나이는 1988년생이며, 1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키 185cm, 체중 75kg, 발 사이즈는 280mm다. 학력은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예술대에서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