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김재욱

▶ 배우 박민영 프로필

 

배우 박민영의 나이는 1986년생이다. 서울시 금천구 출신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1983년생)가 있다. 키 164cm, 체중 44kg, 혈액형은 O형이다. 학력은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았고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다. 데뷔는 2005년 SK텔레콤 CF다. 

 

원래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었으나 한국이 그리워 돌아왔다. 부모님을 설득해 CF 모델로 활동하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연기 초짜였지만 능청스러운 행동과 말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후 <성균관 스캔들>에서 절정을 찍었다. 남장을 하고 성균관 유생이 되어 벌이는 로맨스 코미디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다. <시티헌터>에서는 액션씬도 마다하지 않았고, <닥터 진>에서는 1인 2역을 소화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1986년생으로 이제 성숙한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뽐낸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자 주인공들과의 케미가 좋아 열애설도 끊이지 않는다. 최근에는 열애설에 이어 결혼설이 보도되면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할지가 주목되고 있다.

 

▶ 김재욱 ♥ 박민영

 

김재욱(1983년생)과 박민영은 tvN <그녀의 사생활>에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 두사람의 케미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해 사귀는 게 아닌가 하는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김재욱과 박민영은 촬영 외 시간에도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지어 보는 이를 설레게 했다. 

 

드라마 속 꽁냥 거리는 모습에 설레었을 뿐 실제 두 사람이 사귀었다는 증거는 없다. 열애설도 인터넷 커뮤니티를 살짝 달군 정도다. 여심을 사로잡는 김재욱의 비주얼과 로맨스 코미디의 여왕 박민영의 만남이라 드라마 속 역할만으로 화제가 된 케이스다. 

 

박서준│연우진

▶ 박서준 ♥ 박민영

 

박서준(1988년생)은 박민영보다 2살 연하다. 두 사람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2018년 한 언론사에 의해 열애설이 제기되었다. 3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비밀로 하며 데이트를 즐긴다고 보도되었다.

 

또 박서준과 박민영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포스팅 일부에서 공통점이 발견되었다. 박서준이 올린 동영상에서 보인 신발과 모자가 박민영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되었다. 박서준은 열애설을 두고 드라마에서 케미가 좋은 탓이라 밝혔다. 박민영은 열애설의 증거가 짜깁기한 것이라며 박서준과의 연애와 결혼설을 일축했다. 

 

 

 

 

▶ 연우진 ♥ 박서준

 

연우진(1984년생)과 박민영은 <7일의 왕비>에서 만났다. 역경 커플이라 불리며 드라마 속에서 온갓 풍파를 함께 겪었다. 박민영과 연우진의 달달한 모습 때문에 실제 연인인지 착각할 정도였다. 박민영은 연우진을 두고 인성이 유승호 급이라며 칭찬했다. 

 

인터뷰 중 연우진과 연인으로 발전가능하냐는 질문에는 단호하게 NO라고 답했다. 처음 만났을 때 코드가 다르다고 생각했지만 점차 연우진의 매력에 빠졌다고 한다. 연구하고 싶은 캐릭터이긴 하지만 좋은 오빠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지창욱│이민호

▶ 지창욱 ♥ 박민영

 

지창욱(1987년생)은 박민영보다 한 살 동생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 <힐러>에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 지창욱과 박민영은 한 침대에서 일어나 밥을 먹는 장면을 연출하며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멍뭉이 커플이라 불리며 스킨십 장면에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드라마 종영 직후 두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에 지창욱은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박민영과 사귀냐는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대한 답이었다. 더불어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센스 있게 질문을 피해 갔다. 

 

▶ 이민호 ♥ 박민영 

 

이민호(1987년생) 역시 박민영 보다 한 살 연하다. 앞선 박민영의 열애설 상대들이 모두 "썰"로 끝났다면, 이민호와는 실제 연인관계를 인정했다. 두사람은 드라마 <시티헌터>에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촬영 당시부터 호감을 가졌던 박민영과 이민호는 종영 후에도 만남을 이어갔다. 

 

청담동의 한 포차에서 만남을 가졌고, 이민호의 해외일정 후에는 커피를 테이크아웃해 드라이브를 즐겼다. 박민영의 소속사는 이민호와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호감을 갖게 됐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하지만 과도한 관심 때문인지 열애설 보도 후 6개월 만에 결별했다. 

 

▶ 강모 씨 ♥ 박민영

 

박민영은 은둔 재력가와 열애설이 터졌다. 보도에 따르면 강모 씨는 코인 거래소(가장자산 거래소)의 실소유주로 알려졌다. 강모 씨는 비덴트, 버킷 스튜디오, 인 바이오젠, 대호에이엘 등 굵직한 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나이는 박민영보다 4살 연상이다.

 

열애설을 제기한 언론사에 따르면 박민영은 서울 최고급 빌라에 자주 들르는데, 이곳이 강모 씨의 거주지라고 한다. 또 서로의 가족들과 가깝게 지낼만큼 사이가 진전됐다고 알려졌다. 재력가로 알려진 강모 씨는 해당 회사의 회장이 아니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박민영은 서른을 훌쩍 넘긴 나이고, 강모 씨는 40대다.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나이다. 

 

하지만 박민영은 소속사를 통해 결별했다고 밝혔다. 또 강모 씨로부터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소문에 대해 단호하게 아니라고 전했다. 또 박민영의 언니도 인바이오젠 사외이사에서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밝혔다. 

 

 

박서준 열애설·결혼설 정리│선미│김지원│박민영│백진희

박서준 프로필 박서준의 나이는 1988년생이며, 1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키 185cm, 체중 75kg, 발 사이즈는 280mm다. 학력은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예술대에서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