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 박보영 나이&프로필

 

배우 박보영의 나이는 1990년생이다. 2월 12일에 태어난 빠른 년생으로 1989년생들과 함께 학교를 다녔다. 학력은 증평 초등학교, 증평 여자중학교, 대성 여자상업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키 158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발 사이즈는 215mm다. 발 사이즈가 초등학생 수준이라 협찬받기 어렵다고 한다. 

 

박보영의 아버지는 육군 특전사 원사(예비역) 출신이다. 1988년생 언니는 결혼해 2명의 자녀가 있고, 1995년생 여동생과 어머니가 있다. 특히 여동생과는 다투기도 많이하며 자랐다. 박보영의 브이 라이브 때 목소리만 출연해 어릴 적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데뷔작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이다.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로 8백만 관객을 기록해 신인상을 8개나 수상했다. 잘나가나 했지만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무려 4년이나 공백기를 가졌다. 2012년 영화 <늑대소년>으로 컴백해 7백만 관중을 동원해 흥행에 성공했다. 

 

<오 나의 귀신님> <힘쎈여자 도봉순> <너의 결혼식>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코의 대명사로 불리는 박보영은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가 높다. 때문에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이며 뉴스 1면을 장식하곤 한다. 

 

▶ 송중기 ♥ 박보영

 

송중기(1985년생)와 박보영은 영화 <늑대소년>에서 호흡을 맞췄다. 영화 속 송중기는 늑대의 야성을 지니고 있지만 박보영에게만큼은 다정한 소년으로 다가갔다. 이를 본 팬들은 설레어했고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된다. 열애설이 터진 후 박보영은 솔직하게 심정을 털어놨다.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 박슬기에게 열애설을 해명했다. 송중기가 자신뿐만 아니라 상대 배우들에게 배려를 잘한다며, 작품을 할 때마다 상대 배우를 제일 예쁘고 귀엽게 생각해 난 해프닝이라 설명했다. 송중기와의 열애설은 오해며 나한테만 잘해주는 것도 아니라고 했다. 또 연락도 잘 안된다고 덧붙였다. 

 

박보영은 인터뷰에서 마지막 연애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스스로 연애를 했다는 것에 거리낌 없이 밝히는 편이지만 팬들이 그만하라고 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렇게 두 사람의 열애설은 소문으로 끝나나 했지만 송중기 군 전역 후 다시 제기되었다. 

 

 

 

군대를 다녀온 송중기는 전역 후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박보영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박보영과 열애설이 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기사가 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중기가 "오빠랑 손잡고 다닐래?"라고 묻자 박보영은 "네"라고 화답했다. 송중기는 박보영이 순수한 웃음과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여자라 말하기도 했다. 

 

박보영은 <접속! 무비월드>에 출연해 송중기를 (연기 중) 안을 때 좋은 향기가 났다고 말해 이슈가 되었다. 이말을 들은 송중기는 바디로션을 열심히 발랐다며 농담으로 받아쳤다. 송중기는 박보영이 섹시하다고 화답하며 화기애애하게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 김영광 ♥ 박보영

 

김영광(1987년생)과 박보영은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었다. 3살 차이밖에 안나는 나이차와 30cm의 키차이 때문에 더 화제가 되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실제 열애하는 것 같은 김영광과 박보영'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돌았다.

 

사진 속 김영광과 박보영은 함께 찍은 셀카가 담겨 있었는데, 서로 얼굴을 맞대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불거진 열애설에 김영광과 박보영은 친구 사이라 해명했다. 사실 두 사람은 2016년에도 영화 <피 끓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는 등 인연이 깊다. 

 

김영광과 박보영은 열애설이 날 만큼 친한 사이다. 김영광은 <너의 결혼식> 출연 이유가 100% 박보영 때문이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다. 박보영이 작품 출연을 결정하자 당연히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또 내가(김영광) 박보영을 따라다니는 설정이 감사하고 말했다.

 

박보영은 평소에는 김영광이 차도남처럼 느껴졌는데 연기를 함께 해보니 영화 속 모습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영광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과거 박보영과의 열애설이 재조명 된 적도 있다. 

 

▶ 김희원 ♥ 박보영

 

김희원(1971년생)과 박보영은 <피끓는 청춘> <돌연변이>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졌다. 나이 차이가 무려 19살이나 난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제기되었다. 김희원과 박보영의 영덕 카페에 방문한 모습이 CCTV에 포착되었고 이를 캡처 한 사진이 돌며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시작되었다. 

 

열애설이 터지자 박보영은 팬카페에 글을 올려 해명했다. 김희원과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둘이 밥도 자주먹고 차도 마신다고 했다. 당시 영덕 대게를 먹으로 함께 갔는데 김희원뿐만 아니라 <돌연변이> 감독도 동행했다고 전했다. (당시) 소속사가 없어 반박기사는 어렵지만 이렇게라도 말씀드린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더불어 카페 CCTV 캡쳐 사진은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라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카페 주인은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연예인이 다녀간 걸) 내가 자랑하고 싶어 사진을 붙인 건데 이렇게 큰 사건이 될지 몰랐다"라고 해명했다. 또 어떻게 사죄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연예인이 카페에 오면 사진도 같이 찍고 사인도 받아 놓는데, 박보영은 사진 찍는걸 안좋아해 사인만 받았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아쉬운 마음에 CCTV 캡처 사진을 다른 연예인 사진들과 함께 붙여 놓은 게 화근이 되었다. 논란 이후 카페 주인은 박보영을 포함 한 모든 연예인 사진을 제거했다. 

 

김희원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서 신경도 안 쓴다고 말했다. 열애설이 나자 "이게 왜 났냐?" 싶었지만 사실이 아니기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일이 커졌고 해명하기도 애매해 그만두었다고 했다. 

 

 

연하남과 결혼한 함소원이 만난 남자들│진화│증소종│장웨이

요즘 가장 핫한 40대를 꼽으라면 단연 함소원이다. 연일 TV와 연예뉴스에 오르내리며, 함소원이 하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무려 18살이나 어린 연하남과 결혼해 귀여운 딸을 키우고 있고,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