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40대를 꼽으라면 단연 함소원이다. 연일 TV와 연예뉴스에 오르내리며, 함소원이 하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무려 18살이나 어린 연하남과 결혼해 귀여운 딸을 키우고 있고, 엄청난 부를 모아 백화점 같은 집에서 럭셔리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함소원은 1976년 경기도 수원 출신이다. 키 167cm, 체중은 50kg이다. 진선여고를 졸업했고, 숙명여대 무용학과에 입학했으나 중퇴했다. 대학교 재학 중 1997 미스코리아 경기 대회에서 진에 입상, 본선에서는 태평양 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발을 내디뎠다. 

 

2003년 가수로 데뷔해 나름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수위가 높은 사진집 판매로 돈도 많이 벌었다. 그러나 모 동영상 사건이 터졌고, 그 주인공으로 함소원이 지목되었다. 이는 이니셜이 같아 생긴 헤프닝이었지만, 함소원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이후 중국으로 건너가 행사를 전전하며 얼굴을 알렸다. 조금씩 인지도가 높아지자 드라마 섭외도 늘었다. 한국에서는 코믹스러운 연기만 주로 맡았지만, 중국에서는 멜로 작품도 다수 출연했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한류스타 반열에 올랐고, 셀럽으로서 많은 중국 스타들과 염문을 뿌리고 다녔다. 

 

증소종

함소원증소종은 2009년 열애설이 났다. 대만배우 증소종은 1981년생으로 함소원보다 5살 연하다. 대만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나누는 장면에 포착되었다. 대만 진출을 위해 준비하던 함소원이 현지에서 증소종을 만나 친구를 넘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열애설이 터지자 함소원은 친하지만 교제하는 것은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또 친구와 연인의 중간 정도의 사이라며, 좋은 감정으로 관계가 발전하던 찰나 열애설이 터져, 관계가 악화될까 염려된다고 전한 바 있다. 증소종에 대해 선한 눈빛이 마음에 들었는데 알고 보니 집에 강아지를 4마리나 키우는 정이 많은 사람이라며, 취향도 비슷하다고 인터뷰한 바 있다. 

 

사실 함소원은 증소종이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다. 그래서 편하게 만난건데 파파라치까지 따라붙어 놀랐다고 한다. 증소종을 처음 만난 건 대만 진출을 위해 만난 현지 프로모션 매니저를 통해 알게 되었다. 대만 언론과 가수 데뷔 인터뷰를 하는데, 증소종이 현장에 있었다. 

 

증소종은 한국 여성이 색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다며, 굉장히 여성스럽고 아름답다고 말한 바 있다. 또 함소원과는 좋은 친구로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증소종은 2002년 6인조 그룹 가미소자로 데뷔해,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장웨이(추정)

함소원장웨이의 열애설은 2010년 처음 나왔다.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 함소원은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1981년생인 장웨이는 베이징에서 람보르기니를 끄는 몇 안 되는 부자로, 슈퍼카만 7대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다. 함소원은 당시 나를 쫓아다니는 남자가 많았는데 처음엔 장웨이가 재벌인줄 몰랐다고 한다. 나보다 그분이 날 더 좋아해 주어서 귀여웠다며 첫 만남의 인상을 소회한 바 있다. 

 

또 함소원의 휴대폰을 새거로 사주었고, 슈퍼카 데이트를 즐겼다. 불교를 믿는 공통점이 있어 함께 절을 가는데, 비행기를 타고 갔고, 일반 공항이 아닌 개인 전용기를 탔다고 한다. 그렇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던 함소원과 장웨이는 3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된다.

 

함소원은 결별의 이유가 성격차이라고 했다. 연애를 하다 많이 싸웠는데, 말투가 명령조였고, 어디를 갈 때 항상 기사를 데리고 다녀 불편했다고 한다. 성격차이로 많이 싸우다 결국 헤어졌다. 또 결별하면서 장웨이로부터 고가의 아파트를 선물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함소원은 너무 부담스러워 거절했다고 한다. 

 

한편 결별 후 장웨이라는 중국 재벌이 가상의 인물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난게 중국이 아니라, 한국이었다. 더불어 엄청난 재벌이라고 하는 장웨이가 중국 언론에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은 유튜버가 속속들이 진실 관계를 파헤쳤다. 

 

함소원은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해명할 가치가 없다고 입장을 밝힌바 있다.

 

진화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1994년생으로 무려 18살이나 어리다. 중국 출생인 진화는 2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왕홍이다. 외모가 수려해 아이돌 같은 이미지를 하고 있다. 실제 진화는 한국 연예기획사의 스카우트를 받고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너무 힘들어 중도 포기한 이력이 있다. 

 

진화는 함소원을 만난지 3시간 만에 프러포즈를 했다. 진화는 함소원에게 자기가 어떻게 살아왔고, 힘들었고, 외로웠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함소원을 만나기 전 사랑했던 여자가 있었는데, 상처를 받아 헤어진 이야기까지 전부 말한 바 있다.

 

진화는 함소원을 처음 만났을 때 나이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한다. 첫인상을 보고 27~28살인줄 알았다고 한다. 실제 나이를 알았지만 이미 사랑하는 마음이 싹트고 있어 결혼을 결심했다. 18살의 나이를 뛰어넘어 결혼을 약속했지만 양가의 반대가 너무 심했다. 

 

진화의 아버지는 부자의 관계를 끊자는 말까지 했다. 그럼에도 진화는 결혼하겠다고 버텼고, 끝내 허락을 얻어냈다. 결혼 후 2018년 귀여운 딸 혜정이를 얻었고, 현재 한국에서 살고 있다. 

 

 

재벌과 결혼한 여자 아나운서는?│재혼과 이혼, 근황 정리

노현정 아나운서 노현정 아나운서는 1979년생으로, 나이는 43살이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 아동주거학과를 졸업했다. 2003년 KBS 공채 29기로 입사해 주말 9시 뉴스, 상상플러스 MC 등을 맡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