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현빈

나이를 먹을수록 잘생김이 더해가는 배우가 있다. 바로 현빈이다. 데뷔 초에는 미소년 같은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았다면, 나이를 먹을수록 선이 굵어지며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현빈은 다양한 작품을 찍었지만 그래도 하나를 꼽으라면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생각난다.

 

반짝거리는 파란색 츄리닝을 입은 채 까칠한 김주원 역을 소화한 현빈은 이 드라마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다. 드라마 이후 해병대에 자원 입대해 까방권을 획득하는 등 2010년 현빈은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라 불려도 손색없을 만큼의 인기를 누렸다. 

 

1982년생인 현빈은 한국 나이로 마흔 살이 되었다. 본명은 김태평이다. 키는 무려 185cm이며, 몸은 근육으로 꽉 차(?) 있다. 잘생김과 엄청난 피지컬을 보유한 것은 물론 중후한 목소리까지 배우에 최적화된 재능을 갖추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마흔이 다된 지금도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잘생긴 현빈이기에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염문을 뿌리고 다녔다. 대부분 상대역이었던 여자배우와 열애설이 터졌고, 당당히 공개하며 만나왔다. 올해는 그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손예진과의 열애설이 디스패치를 통해 제대로 보도되어, 2021년 1월 1일을 장식한 스타가 되었다. 

황지현&현빈

현빈의 첫번째 열애 상대는 배우 겸 가수 출신 황지현이다. <논스톱 2>로 데뷔한 황지현은 걸그룹 갱키즈로 활동했다. 갱키즈는 기대와는 달리 큰 인기는 얻지 못했고, 황지현은 <마녀유희> <9회 말 2 아웃>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나갔다. 

 

 

현빈은 황지현과 열애설이 보도되었을 당시 외국에 머물고 있었다. 귀국 후 자신의 팬카페에 '한국에 와서'라는 글로 심경을 전했다. 현빈에 따르면 황지현과 관심과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고,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연인이라고 불리기엔 아직 좀 어색한 점이 있다며 '썸' 타는 사이라고 인정했다.

 

하지만 열애설이 터진 후 현빈과 황지현은 1개월만에 결별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두 사람의 사이가 멀어지기 시작했고, 연인관계를 정리하는 수순을 밟았다고 한다. 현빈은 미니홈피에 "당신은 항상 행복해야 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저보다 더 많이 사랑받아야 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라며 결별 사실을 인정하는 듯한 글을 올리기도 했다.  

송혜교&현빈

현빈송혜교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현빈과 송혜교는 청담동 카페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하지만 당시에는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후 소문은 더 무성해져 갔고 결국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했다. 

 

현빈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예쁜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또 송혜교가 늘 현빈이 출연한 드라마를 챙겨보면서 모니터를 해준다고 밝혔다. 현빈과 송혜교는 공개연애를 통해 사랑을 키워나갔지만, 약 2년 후 결별설이 터졌다.

 

결별설 이후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현빈과 송혜교는 각자 드라마 촬영과 해외 활동,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한다. 게다가 주위의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꼈고, 근거 없는 결별설 때문에 스트레스도 받았다고 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합의하에 결별을 선택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하지만 현빈과 송혜교는 2020년 재결합설이 터졌다.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시작 된 열애설은 두 사람이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며 SNS를 타고 여기저기에 퍼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대응할 가치도 없다며 재결합설을 일축했다. 

강소라&현빈

현빈강소라는 일 때문에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되었고, 이후 친분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빈과 강소라는 열애설이 터지자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내고 공식 인정했다. 당시 시국이 어수선하여 현빈과 강소라의 열애설은 큰 화제가 되지는 않고 잘 묻혔다(?).

 

 

물론 현빈과 강소라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커플로 사랑을 이어나갔다. 하지만 두 사람의 만남은 약 1년여 끝에 막을 내리게 된다. 현빈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손예진&현빈

현빈손예진은 2021년 1월 1일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공개커플이 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2020년 3월부터 8개월째 열애 중이라 보도했다.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8년 영화 <협상>에 함께 출연했고, 미국 LA 한 마트에서 에서 목격되었지만 당시에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미국 현지에서 만난 건 맞지만 열애는 아니였고, 주변에 다른 지인들도 있었다고 해명했다. 

 

<사랑의 불시착> 종용 직후에도 열애설이 제기 되었지만 역시 부인했다. 하지만 디스패치 보도 후 두 사람은 공식 커플임을 인정하며 논란의 끝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가 끝난 이후 사석에서 가끔 보면서 잘 통한다고 느꼈다고 한다. 

 

특히 골프라는 같은 취미를 통해 골프 연습장에서 만나거나 함께 라운딩을 즐긴다고 한다. 열애설이 터진 후 현빈 소속사는 두 사람이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좋은 감정으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손예진 소속사 역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을 응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공유 열애설·결혼설 정리(임수정, 정유미, 김고은)

공유 나이를 먹을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는 배우가 있다. 바로 공유다. 공유는 1979년생으로 마흔을 훌쩍(?)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잘생김이 더해가는 연예인이다. 키도 184cm로 우월한 기럭지를 자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