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피파모바일 TOTS 선수는 능력치가 높고, OVR 및 조직력을 높일 수 있다. 각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고, 일반 엘리트 선수들과는 캐릭터도 다르다. 획득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매일매일 노가다를 하는 심정으로 참여하면 어렵지 않게 TOTS 선수를 얻을 수 있다.

 

피파모바일 TOTS 선수를 얻으려면 <올 시즌의 팀 TOTS>로 들여가자. 여기서 TOTS20 에너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들어가서 첫 번째 TOTS20 메인으로 가면 된다. 이곳에 3개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고 완료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하루 2차례 초기화되니 시간을 잘 맞추어 참여하자.

 

 

 

TOTS20 경기를 하려면 스태미나 10이 소모된다. 각 경기당 2번 참여 할 수 있다. 1 경기를 완료할 때마다 TOTS20 에너지포인트 5개와 TOTS20 포인트 1~3개가 주어진다. 따라서 3경기×2= 총 6번의 경기를 할 수 있다. 실패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스태미나 60이 필요하고, 총 TOTS20 에너지포인트 30개를 얻을 수 있다.

 

주어진 경기는 훈련이나 이벤트 경기와 같이 스킬게임이 주를 이룬다. 드리블: 관문, 드리블: 상대편과 경주, 프리킥: 상자 모형 등이 있다. 난이도는 훈련이나 이벤트 경기보다 높다. 그러니 신중하게 임하지 않으면 실패하게 되고, 실패하면 스태미나 소모가 크다.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TOTS20 포인트는 50개가 쌓이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코인, 스킬 부스트, 훈련 경험치, 브론즈 강화재료, 실버 강화재료, 골드 강화재료, 엘리트 강화재료 등이 있다. 각 아이템별로 TOTS20 포인트 50개가 필요하니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된다.

 

TOTS20 에너지 포인트와 TOTS20 포인트는 FV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하루에 한번 구입할 수 있는데 TOTS20 에너지 포인트 30 + TOTS20 포인트 12 이렇게 해서 FV 200개가 필요하다. FV 부자거나 현질을 하는 사람이라면 TOTS 선수를 얻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니 이용하면 좋다. 

 

 

TOTS20 메인 경기 6번을 모두 클리어 하면 30개의 에너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걸 가지고 원하는 리그를 선택해 각 리그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경기를 더 치를 수 있다. 세리에 A(SERIE A), 리그앙(LIGUE 1), 라리가(LALIGA), 프리미어리그(EPL), 분데스리가(BUNDESLIGA), K리그1 등이 있다.

 

각 리그별로 스킬 게임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1경기당 10의 에너지 포인트가 소모되는 것을 감안하면 그냥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너지 포인트 30개로 각 리그 포인트 30개를 얻을 수 있다. 하루 2번 할 수 있는걸 계산하면 하루에 얻을 수 있는 리그 포인트는 총 60개다. 

 

각 리그에서 얻을 수 있는 선수들의 가격은 다양하다. 100포인트면 얻을 수 있는 선수도 있고 메시와 같은 선수는 800포인트가 필요할 정도로 비싸다. 가령 메시를 얻으려면 800(메시가격) 나누기 60(하루에 얻을 수 있는 포인트 한계)로 계산하면 약 2주가 걸린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FV를 이용해 구입하는 방법도 있으니 좀더 빠르게 얻고 싶으면 이용하면 된다. TOTS 선수들은 국적이나 리그가 달라도 서로 조직력에 영향을 준다. 그래서 꾸준하게 노가다를 해 모으면 높은 능력치의 선수로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고 OVR과 조직력도 크게 향상되니 꼭 이용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