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방송인 엘제이(LJ) 프로필

  • 본명 : 이주연
  • 나이 : 1977년 10월 14일
  • 학력 : 단국대학교 무용과

 

방송인 엘제이의 본명은 이주연입니다. 나이는 1977년생이며 학력은 대전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단국대학교 무용과 출신입니다. 대전에서 서울로 상경해 개그맨 시험을 2차례 봤지만 탈락했다고 합니다. 자존심이 상해있던 차에 매니저 제안을 받고 연예계에 발을 딛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일은 녹록지 않았습니다. 운전은 물론이고 청소 등 잡일이 많았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브라운 아이드 소울, 도끼(Dok2), 김승진, 업타운, 김현철(개그맨) 등의 매니저로 활약하며 다양한 인맥을 쌓았습니다. 2004년 다이나믹 듀오 1집 앨범 <링 마이 벨>에서 말가면을 쓰고 무대에 오르며 방송에 데뷔했습니다.

 

방송에서 얼굴이 알려지자 개코, 최자, 타이거jk처럼 엘제이라는 방송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방송에 데뷔한 것도 순전히 우연이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링 마이 벨> 무대에서 말 가면을 쓰던 알바가 따로 있었는데, 일이 힘들어 자구 펑크를 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엘제이가 대신 무대에 올라 춤추고 넘어지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깊은 밤 초이스>, <연애불변의 법칙>, <와이드 연예뉴스>, <은밀한 유혹 글로벌팅>, <리얼중계 미팅열전>, <커플링>, <결혼전쟁>, <달콤 살벌한 대결>, <SNL 코리아 시즌9> 등에 출연하며 B급 감성을 표출하며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결혼과 이혼 그리고 열애 등이 공개되면서 자연스레 방송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2번이나 구설수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엘제이 본인도 공개적으로 싸움을 한 게 후회가 된다며, 당시 어른스럽지 못했다고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대전에서 김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엘제이, 성은 열애와 결별

  • 성은
  • 본명 : 박성은
  • 나이 : 1981년 8월 8일
  • 키 : 163cm
  • 학력 : 서일대학 연극영화과

에로배우 출신 성은과 엘제이는 2008년 12월 연인이 되었습니다. 같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엘제이의 프로포즈로 성은이 마음을 열었다고 합니다. 성은은 엘제이의 가벼운 이미지 때문에 몇 번 거절했지만 계속되는 구애에 결국 여자친구가 되기로 했습니다. 

 

열애기사가 보도된 후 성은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 교제를 시작했다며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엘제이 역시 인터뷰를 통해 성은의 착하고 알뜰한 마음 씀씀이에 반했다며, 예쁘게 봐 달라고 열애 사실을 스스로 밝혔습니다.

 

엘제이와 성은은 같은 동네에 거주해 집앞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또 가까이 살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의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성은은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열애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건 쉽지 않으며 많은 관심을 받아 더 조심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가수로 활동하는 성은을 엘제이가 응원해 주었고, 스스로 피처링을 하겠다고 할 만큼 적극적이었습니다. 그러다 2011년 7월 두 사람은 결별했습니다. 결별 후에도 자연스럽게 전화를 하고 격려를 하는 등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엘제이, 이선정과 결혼 그리고 이혼

  • 이선정
  • 본명 : 전경아
  • 나이 : 1978년 1월 10일
  • 키 : 170cm
  • 학력 : 대전여자고등학교

방송인 엘제이와 배우 이선정은 2012년 6월 결혼했습니다. 맘보걸로 유명한 이선정은 원조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탔던 배우입니다. 가수 김부용의 <풍요속 빈곤> 무대에 맘보걸로 올라 섹시한 외모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했고 <내 맘을 뺏어봐>,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엘제이와 이선정은 친구로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느껴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엘제이는 이선정에게 반해 이 여자와 결혼해야 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술을 마시며 결혼 이야기가 오갔고 엘제이가 내일 구청에 가서 혼인신고를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이선정은 내일 하는건 좀 이르지 않느냐고 했고, 엘제이는 기간이 중요하지 않다고 대답했습니다. 당시 30대였던 엘제이와 이선정은 나이도 있고,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이어서 혼인신고를 하는 게 별 문제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엘제이가 이선정을 데리러 집 앞으로 왔고 두 사람은 구청으로 향했습니다.

 

술자리에서 오간 이야기였지만 실제 구청으로 향하니 이선정은 가슴이 뛰었다고 합니다. 자리를 박차고 도망가고 싶었지만 이대로 가면 엘제이를 다시 못볼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결국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이선정은 혼인신고 후 이틀간 울기만 했고 지난 세월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고 합니다. 

 

심란해하는 이선정을 보고 엘제이는 상황을 수습하려 했습니다. 이선정에게 혼인신고를 취소하자고 했고, 구청에 전화해 취소 절차를 물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혼인신고가 끝난 상황이었고 구청에서는 이혼 절차를 밟으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더 큰 문제는 양가 부모님이 결혼 사실을 몰랐다는 것 입니다. 이선정의 어머니는 은행에 갔다 직원에게 딸의 결혼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선정에게 전화를 해 사실여부를 물었고, 이선정은 죄송하다는 말만 되뇌었습니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자기야>, <도전 천곡> 등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애를 과시했습니다. 

 

그러던 2013년 7월 엘제이는 SNS를 통해 이혼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나한테 아무 얘기도 하지 마세요. 내 판단이었고 내가 결정한거 후회 안 합니다. 행복은 당신들의 말 한마디로 정해지는 게 아닙니다. 저도 다 압니다. 제가 판단했습니다. 제 판단에 존중 좀 해주세요."

 

엘제이와 이선정은 결혼 후 14개월만에 결국 이혼했습니다. 이선정은 짧은 시간 내에 선택을 하다 보니까 성격이나 성향들이 안 맞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이혼했으며 후회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혼 후 구설수 때문에 공황장애를 겪기도 했습니다.

 

이선정은 엘제이와 이혼 후 6살 연하의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 5년간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또 엘제이가 류화영과의 열애설 논란으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이선정이 소환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선정은 나와는 상관없는 옛사람인데 불편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엘제이, 걸그룹 티아라 류화영 열애 논란

  • 류화영
  • 나이 : 1993년 4월 22일
  • 키 : 170cm
  • 학력 :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경희대 연극영화학과

엘제이는 걸그룹 티아라 출신 류화영과 열애 논란이 있었습니다. 엘제이는 2018년 8월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 동영상, 카톡 내용을 업로드 했습니다. 류화영의 팬들은 사생활을 노출한 엘제이를 비판하며 사진을 삭제하라고 요구했고, 엘제이는 사생활 공개가 아닌 럽스타그램이라고 항변했습니다.

 

이에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활동명 : 정우연)이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우리 허락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 그래요 진짜. 지워요."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라며 진화에 나섰습니다..

 

류화영의 소속사는 친한 사시일 뿐 연인이 아니라며 열애 사실을 부정했습니다. 더불어 엘제이는 아끼는 오빠기 대문에 법적 대응은 하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엘제이는 "답답하다"며 류화영과 연인 사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류화영과 2년간 사귀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에 류화영과 찍은 사진을 올린 이유는 다툼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SNS를 통해 류화영과 사귀냐는 질문을 받았지만 류화영을 위해 친한 동생이라며 보호해 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류화영이 교제 사실을 부정하자 사진을 공개하며 대응한 것입니다. 

 

엘제이와 류화영 카톡 내용

  • 류화영 : 2년을 알고 지냈고, 웃고 행복했던 추억도 많은데 상처주지말자 서로. 오빠. 서운하게 한 거 미안해. 힘들어. 정말 진심이야. 상처 주지 말자.
  • 엘제이 : 추억은 없다. 너랑
  • 류화영 : 지금은 오빠 집구석에만 있고 싶어. 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고 너무 힘들어. 오빠 생각하면 눈물 나. 너무 잘해주고 고마워서.
  • 엘제이 : 못 믿겠다 이제
  • 류화영 : 믿기지 않겠지만 이 말만큼은 믿어라. 존경하고 좋아했다.

사태가 악화되자 류화영은 인터뷰를 통해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좋은 친구였던 오빠라 서로 원만하게 관계를 정리하려고 했으나 사실이 아닌 말들과 일부 과장된 거짓으로 커지게 돼 본인을 포함한 부모님까지도 큰 충격을 받은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류화영은 엘제이와 정확히 알고 지낸 건 약 1년 전이라고 했습니다. 나를 좋아하냐고 물었더니 아니라는 답변도 받았습니다. 그러다 엘제이가 고백을 했고 류화영은 진심을 느껴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서로의 관계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 보고 있었는데 숨겨왔던 폭력성과 집착 때문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 건 아니라고 판단해 지인으로 남자고 전했다고 합니다.

 

엘제이를 달래 보았지만 식음을 전폐하고 협박을 했고 결국 기자에게 전화해 폭로하겠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또 엘제이가 류화영의 집에 침입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끌려다니기 싫어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엘제이가 집으로 찾아왔고 결국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습니다.

 

류화영의 인터뷰에 엘제이도 반박했습니다. 엘제이는 인터뷰를 통해 48시간 전까지도 같이 있었던 사람인데 사귄 것은 불과 1주일이라니 정말 어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주위 사람들, 친구들이 모두 다 알고 있고 엘제이의 부모님도 만났었다고 했습니다. 엘제이 가족도 류화영을 예뻐했는데 이 사건으로 가족들도 상처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집에 침입한 것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항변했습니다. 류화영과의 카톡 내용을 공개하며 집에서 청소 빨래 다 해줬다며 이런 것이 가택 침입에 해당되는 것이냐며 억울해했습니다. 경찰을 온 것도 엘제이가 부르자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말하기 어려운 사건이 있었고 류화영을 타이르는 과정에서 감당이 안돼 경찰을 부르자고 했다고 합니다. 경찰이 와 사귀는 사이냐고 묻자 류화영이 "남자친구 맞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엘제이와 류화영이 사귄 것이 맞냐 아니냐를 두고 논란이 커지자 지인까지 등판하게 됩니다. 엘제이와 류화영 모두를 안다는 A 씨는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엘제이의 행동은 좋지 않은 행동이었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둘 다 잘한 거 하나 없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엘제이가 폭력적이고 나쁘고 사람들에게 질타받는 건 엘제이가 받아야 하는 벌이지만, 류화영이 나 포함 오빠들과 식사, 술자리에서 엘제이를 욕하고 때리는 걸 본 게 한두 번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사건이 심화되자 엘제이는 SNS에 올린 사진을 지웠고 사건은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이후 엘제이는 싸운 게 노출되고 그래서 많이 후회한다고 소회 했습니다. 어른스럽지 못했다는 생각을 한다며, 대중들이 오해할 만한 행동을 해서 오해했다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티아라 소연, 9살 어린 남편과 결혼│그동안 만나온 남자는 누구?

티아라 소연과 축구선수 조유민이 결혼한다. 1987년생인 소연은 1996년생 조유민보다 9살 많다. 두 사람은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같은 소속사인 트로트 가수 김호중은 소연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