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김수현

젊은 배우가 '연기파'로 불리기 쉽지 않다. 김수현은 갓 서른을 넘긴 나이로 20대부터 연기력+잘생김을 갖춘 배우로 통하고 있다. 1988년생인 김수현은 2017년 육군 수색대대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 장동건, 정우성처럼 정식 미남은 아니지만 무쌍에 갸름한 얼굴, 그리고 저음의 목소리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배우다. 

 

2014년 한국갤럽에서 조사한 한국 탤런트 1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 1위로 뽑혔다. 어릴적부터 심장질환을 앓아와 신체검사에서 4급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 후 재검을 받아 현역 입대를 선택했다. 그것도 수색대대 최전방을 자원해 다녀왔다.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하여 2011년 <드림하이>로 큰 주목을 받았다. 2012년 <해를 품은 달>에서 이훤 역할을 맡아 최고 시청률 42.2%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다. 또 연달아 개봉한 <도둑들>이 히트하고 <은밀하게 위대하게> <별에서 온 그대>가 큰 인기를 끌며 명실상부 최고의 탑 스타 반열에 올랐다. 

 

2012년 SBS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으며 "10년만 더 지켜봐 주십시오, 꼭 좋은 배우가 되겠습니다"라는 약속을 지켰다. 김수현의 인기만큼이나 여자 연예인들과의 열애설도 있었다. 특히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함께 출연했던 서예지와 염문설이 돌았다. 

 

 

안소희&김수현

안소희김수현은 2015년 열애설이 돌았다. 보도에 따르면 안소희가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긴다는 내용이었다. 아파트 주민에 따르면 김수현이 스케줄이 없는 날 극비리에 오가고 있다는 것이었다. 또 다른 보도에 의하면 당시 안소희가 키이스트로 이적하는데 김수현의 추천이 컸다는 내용도 덧붙였다. 

 

하지만 키이스트는 사실 무근이라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이 아니라고 했고, 왜 이런 보도가 나왔는지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안소희가 키이스트에 들어오게 된 것은 나와의(키이스트 관계자) 친분 때문이지 김수현과의 관계 때문이 아니라고 못을 박았다. 

 

이렇게 두 사람의 열애설은 소속사의 발 빠른 대응으로 일단락되었다. 하지만 2017년 중국 언론에 의해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되었다. 김수현이 4월 말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이었다. 김소현과 안소희가 1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해 왔으며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수현의 소개로 안소희가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키이스트가 결혼설을 부인하고 있다는 내용까지 실었다. 역시나 소속사 키이스트는 열애설, 결혼설 모두 사실 무근이며, 증거자료를 수집하고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소희는 키이스트에서 다시 BH엔터테인먼트로 옮겼고, 김수현 역시 GOLDMEDALIST로 이적했다. 

 

서예지&김수현 and 이로베

서예지김수현의 열애설은 前 연예기자의 유튜브를 통해 터졌다. 내용을 살펴보면 서예지가 김수현의 사촌 형 이로베와 열애 중이며, 서예지의 전 남자 친구가 김수현이라는 충격적인 내용이었다. 서예지는 김수현과 사귀다 결별했고, 이후 사촌 형 이로베와 만나고 있다 전했다. 

 

 

서예지와 김수현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로, 골드메달리스트는 이로제와 김미혜 프로듀서가 만든 신생 소속사다. 김수현은 10년 동안 몸담았던 키이스트를 떠나 사촌 형과 손을 잡았다. 김미혜 프로듀서는 골드메달리스트의 대표이자 영화, 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를 총괄하고, 이로베 CCO는 배우 프로듀싱과 작가, 프로듀서 등 인재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이로베의 본명은 이재현으로 데뷔작은 영화 <리얼>이다. 총 115억원의 제작비가 든 영화 <리얼>은 김수현과 故설리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지만, 흥행은 참패했다. 김수현이 병역을 마치고 출연한 첫 작품 <사이코지만 괜찮아> 역시 이로베의 골드메달리스트가 제작에 참여했다. 

 

하지만 이 폭로에도 불구하고 김수현과 서예지의 열애설은 크게 확산되지는 않았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역시 별다른 입장표명을 내놓지 않았다. 그래서 김수현과 서예지의 열애, 그리고 서예지와 이로베의 열애설은 소문만 무성한 채 일단락되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