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전소민

전소민은 최근 런닝맨으로 예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다.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로 데뷔했지만 주로 단역을 맡으며 연기 생활을 했다. 그래서 벌이가 시원치 않아 이것저것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나갔다. 이후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받았고, 이후 조연과 주연을 오가며 주로 드라마에서 활동했다. 하지만 전소민의 인지도를 높여준건 2017년부터 출연한 SBS 예능 <런닝맨>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몸을 막 쓰는(?) 전소민의 활약으로 침체기에 빠졌던 런닝맨도 점점 인기를 회복하기 시작했다. 

 

1986년생으로 적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확실히 캐릭터를 잡고 있다. 배우로서 대표작이라고 할만한 작품이 몇 않되어 인지도가 부족했던 전소민이지만, 런닝맨 합류로 확실하게 연예계에서 본인의 자리를 다잡고 활동하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발랄한 성격으로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는 전소민은 그동안 열애설도 있었다. 야구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과 공개 연애를 했고, 영화배우 오동민과도 열애설이 터졌다. 또 출연 중인 런닝맨에서 개그맨 양세찬과 러브라인을 이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현민&전소민 and 백진희

윤현민전소민은 2014년에 처음만나 2015년에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영화 <약장수> 시사회와 뒤풀이에서 만난 것이 확인되었고, 배우 정경호가 둘 사이를 이어준 것으로 밝혀졌다. 야구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해 드라마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두사람은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커플이 되었다. 전소민은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윤현민과 만나는걸 일부러 숨기진 않았지만 치킨 집에서 사진이 찍히며 공개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그 사진 속 두 사람이 뽀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당시 사귀던 사이는 아니어서 귓속말을 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약 1년 후 윤현민과 전소민의 결별 소식이 돌았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이 결별했고, 바쁜 스케쥴 탓에 자연스럽게 결별 과정을 거쳤다고 전했다. 보도 전에도 전소민이 SNS에 이별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었고, 윤현민이 신인상 수상 소감에서 전소민을 언급하지 않으면서 두 사람이 결별한 게 아니냐는 소문도 있었다. 

 

전소민은 인스타그램에 은희경의 시 <헤어진 후>를 게재했다.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는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떤거, 덜 절실했던 거 그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라는 내용이다. 

 

전소민이 올린 은희경의 시를 두고, 이별의 아픔을 시를 통해 전한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역시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윤현민은 이후 <내딸 금사월>에 같이 출연한 백진희와 열애설이 터졌다. 처음에는 열애설을 부인했던 두 사람은 이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5년 넘게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오동민&전소민

오동민전소민의 열애설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포스팅에서 시작되었다. 오동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소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나의 연예인, 나의 배우, 그녀가 바라본 세상의 가공된 조각"이라는 글을 적었다. 전소민도 오동민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나의 화답. 흔들려도 괜찮아. 흔들려서 더 아름다워"라는 글을 적었다. 

 

두 사람의 포스팅을 보고 당연히 열애하고 있는게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다. 오동민과 전소민은 드라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전남편과 전부인으로 출연한 바 있다. 열애설 보도 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며, 친한 친구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열애설 보도 후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입장을 밝힌바 있다. 전소민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며, 원래 남자 친구들이 많다며, 하다 하다 남자 친구들이 제 앞길을 막는다고 전했다. 하지만 다른 멤버들이 방탈출 게임을 왜 가냐, 캠핑도 갔냐고 물었고 전소민은 그저 친구일 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양세찬&전소민

양세찬전소민은 한장의 사진 때문에 열애설이 터졌다. 전소민이 양세찬 생일에 하트로 만든 파 사진을 SNS에 올리며 시작되었다. 런닝맨에서 유재석은 왜 양세찬 생일에 하트 모양의 파 사진을 올렸냐고 묻자, 전소민은 양세찬 생일인지 몰랐다며, 우연히 올린 것이라 해명했다. 

 

전소민과 양세찬은 새로 합류한 멤버로, 침체되었던 런닝맨의 인기를 다시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몸 개그와 19금 발언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게다가 두 사람은 러브라인을 형성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전소민과 오동민과의 열애설 보도 후 양세찬을 향해 난 너밖에 없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