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박보검

남친짤의 정석 박보검. 수수한(?) 외모와 매력 있는 목소리로 수많은 여자 팬들을 양산하고 있다. 남자에게 어울리지 않는 표현이지만, 박보검은 청순(?)하다. 데뷔 초 박보검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만화를 찢고 나온 순정남이었다. 나이를 먹어도 변하지 않는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지만, 조금씩 남자다워지는 게 특히나 누나 팬들을 흐뭇하게 한다.

 

박보검의 이름은 귀하고 보배로운 검이라는 뜻이다. 어릴적 수영선수를 꿈꿨었고, 음악에도 관심이 많았다. 연예인을 꿈꾸던 박보검을 알아본 건 당시 대형 기획사로 꼽히던 싸이더스HQ였고, 박보검에게 음악보다 연기를 추천했다. 현재는 차태현, 송중기와 함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데뷔 후 다작했지만 특별히 두각을 나타내진 못했다. 그럼에도 뮤직뱅크 MC로 활동하며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엉뚱하지만 철철 넘치는 매력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홀렸다. <응답하라 1988> 이후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한 박보검은 차기작으로 만루 홈런을 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왕세자 박보검과 김유정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박보검은 모든 소녀들이 꿈꾸던 백마탄 왕자를 자처했고, 시청률 20%를 달성하는 괴력(?)을 선보였다. 이후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20대 남자 배우 중 탑급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보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바르고 정직한 모범 청년이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매너를 갖추었고, 항상 예의 바르기로 소문이 났다. 또 완벽한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더했고, 해군 군악의장대대 홍보대에 입대했다. 또 함께하는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어찌나 좋은지 열애설도 끊이지 않는 박보검이다. 

박보검&아이린

박보검의 첫번째 열애설 상대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이다. 박보검과 아이린은 뮤직뱅크 MC로 활동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아이린이지만 실제로 박보검보다 2살 누나다. 뮤직뱅크에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주 연출하며 사귀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아이린에 의하면 박보검은 여자를 심쿵하게 만드는 매너가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인터넷을 하지 않아 열애설이 난지도 몰랐다고 입장을 밝혔다. 워낙 비주얼이 훈훈한 박보검과 아이린이다 보니 어떻게든 엮으려는 사람들의 소문이었을 뿐 실제로 사귄 사이는 아닌 걸로 종결이 되었다.

박보검&혜리

박보검혜리<응답하라 1988>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엉뚱하면서 착해빠진 택이(박보검)와 털털한 매력의 덕선(혜리)이는 드라마 안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박보검과 혜리의 열애설은 드라마 상에서 이루어졌다. 

 

천재 바둑기사로 유명한 택이는 덕선이와 석간신문 1면을 장식하며 가족들마저 놀라게 했다. 드라마에서는 달달한 애정씬을 자주 연출한 두 사람이지만, 혜리는 드라마 이후 류준열과 사귀며 택이를 배신(?)했다. 결론적으로 박보검과 혜리의 열애설은 드라마 속에서 이루어졌고, 현실에서 혜리를 차지한 건 류준열이었다.

박보검&김유정

박보검과 김유정은 두 사람을 탑스타로 만들어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 박보검은 백마 탄 왕자로 등장했고, 김유정은 남장을 한 채 박보검의 마음을 끌었다. 드라마 이후 두 사람은 필리핀 공항에서 함께 포착되며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김유정의 가족들까지 의심했을 정도였다고 한다. 사실은 드라마가 인기리에 종영되어 포상휴가를 받은 것이라 밝혀졌다. 드라마 속에서 달달한 씬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박보검과 김유정은 실제로 사귀었으면 하는 마음에 생겨난 소문인 듯하다.

박보검&송혜교

앞선 박보검의 열애설은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아 생긴 해프닝이었다. 하지만 박보검송혜교의 열애설은 꽤나 심각한 상황을 연출했다. 박보검과 송혜교는 드라마 <남자 친구>에서 인연을 맺었다. 현재 이혼했지만 송혜교의 전 남편인 송중기와 박보검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사이기도 하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에 대한 보도가 쏟아지면서 찌라시를 타고 박보검의 이름이 거론되었다. 박보검은 공식입장을 통해 불쾌하다 전했고, 루머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당시 작품을 같이하던 사이라는 이유로 떠돈 근거 없는 소문이었지만, 박보검은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곤욕을 치렀다. 

박보검&장나라

2017년 박보검장나라와 결혼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결혼설은 두 사람이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목격되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시작되었다. 2015년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이다. 드라마가 방영되던 당시에도 간간히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지만, 워낙 자주 있던 일이라 당시에는 그냥저냥 넘어갔다.

 

하지만 웨딩거리에서 목격했다는 글에는 바둑알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의미심장 한 표현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결혼설이 불거지자 장나라와 박보검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장나라는 SNS를 통해 답답하다는 심경을 토로할 정도였다. 박보검 역시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며 장나라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