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아이유

아이유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다. <미아>로 다소 어설픈 모습으로 데뷔한 아이유는 <좋은 날>을 히트시키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발매하는 곡마다 히트시키고,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유명세를 탄 아이유니만큼 많은 남자 연예인들과 염문설이 돌았다. 장기하와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10살이 넘는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4년 동안 사랑을 이어나갔다. 이밖에도 슈퍼주니어 은혁을 비롯해 지코, 이현우, 강하늘과 열애설이 보도되었지만 인정은 하지 않았다.

아이유&장기하

아이유와 장기하의 첫만남은 라디오였다. 당시 장기하가 진행하던 라디오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시랑을 키워나갔다. 11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연예계에서 인정받는 남녀 뮤지션인 두 사람의 만남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열애설 보도 후 두 사람은 각자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아이유는 장기하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장기하는 아이유를 두고 힘들 떼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2013년 시작한 아이유와 장기하의 열애는 2017년 마무리 되었다. 두 사람은 개인적인 일이라 결별 사유를 공개할 수 없지만,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하고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아이유&은혁

아이유은혁과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큰 논란을 일으켰다. 자신의 트위터에 은혁과 잠옷 차림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한 뒤 바로 삭제했다. 이후 온라인에서 사진이 돌고 돌았고, 아이유는 은혁이 병문안을 온 것이라 해명했다. 하지만 두사람의 옷차림이나 표정 등을 이유로 여러 가지 설이 난무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아이유는 한 방송에서 "내가 왜 그랬을까 싶다. 사진을 올린 것은 내 실수였기 때문에 누구를 탓할 수도 없었다" "나를 사랑해 주었던 팬들에게도, 이 때문에 피해를 본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함 마음이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후 은혁은 방송에 나와 여러차례 질문을 받았지만 직접적인 언급은 피하며 웃음으로 넘기곤 했다. 

아이유&지코, 이준기, 이현우, 강하늘

아이유와 지코는 2018년 <soulmate>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설이 돌기 시작했는데, 곡 작업을 하며 돈독한 모습을 보여주다보니 자연스럽게 사귀는 게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받았다. 더불어 지코가 아이유를 존경하는 선배로 꼽기도 했고, 서로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꽤 친한 사이임은 분명한 것 같다.

 

아이유와 이준기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드라마 이후에도 서로의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여하며 친분을 이어나갔다. 그래서인지 2016년부터 아이유와 이준기가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고, 양측은 이를 부인했다. 열애설 이후에도 서로에게 커피차를 보내거나, 아이유가 출연한 <호텔 델루나>에 이준기가 특별 출연하는 등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아이유와 이현우는 심야 영화를 관람하러 영화관을 찾았다 사진이 찍히는 해프닝이 있었다.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의식했는지 모자를 푹 눌러쓴채 반가이 웃으며 시간을 보냈다. 아이유와 이현우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인기가요> MC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이현우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친구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아이유와 강하늘은, 강하늘이 입대하기 전 날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두 사람이 이태원에서 만난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되면서 시작 된 것이다. 강하늘은 아이유를 두고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아이유가 강하늘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며 친밀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