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가수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독특한 외모 때문에 여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제니가 속해있는 블랙핑크는 트와이스와 함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요즘 YG가 여러 사건들로 뒤숭숭한데 그나마 블랙핑크가 선방해주면서 위안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에서 제니가 입은 간호사복이 화제가 된 적도 있다.

 

제니는 1996년생으로 5년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다.그래서 영어 능통하다. 몸은 말랐지만 볼륨이 있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몸매로 꼽힌다. 외모는 차가운 도시 여자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성격은 귀여운 편이다. 특유의 말투와 함께 차분한 모습을 자주 방송에서 보여주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그룹의 유명세 만큼이나 많은 남자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돈 적이 있다. 대표적으로 같은 YG 소속인 테디가 있었고, 엑소(EXO)의 카이와도 열애설이 난적이 있다. 게다가 한 때 연예계를 강타했던 정 모 씨와의 찌라시로 곤욕을 치른 적이 있던 제니다.

제니&테디

블랙핑크 제니는 YG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열애설이 난적이 있다. 제니와 테디는 무려 17살 차이로, 열애설 보도 후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테디는 블랙핑크의 앨범은 물론 제니의 솔로 앨범에 참여하는 등 인연이 깊다.

 

제니는 테디를 가리켜 같은 회사에서 오랜 시간을 같이 보낸 사이로, 블랙핑크의 장점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 평한적이 있다. 또 곡을 주시는 것 만으로 감사하다며 테디에 대한 존경의 표시를 한적도 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별다른 근거 없이 보도되었다. 테디는 한예슬과 공식 연애를 하다 결별한 바 있다.

 

 

보통 열애설이 돌면 관련 사진이나 목격자(?)들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제니와 테디는 별다른 증거없이 보도되어 확대 재생산되었다. 그래서 YG엔터테인먼트도 열애설 보도 후 거의 곧바로 이를 부인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종식시켰다. 결국 제니와 테디의 열애설은 그렇게 끝났다.

제니&카이

블랙핑크 제니와 엑소(EXO) 카이는 2019년 1월 1일을 화려하게 장식한 커플이다. 열애설 전문 디스패치에 딱걸린 케이스로 두 사람이 하늘공원에서 데이트한 사진이 공개되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카이는 제니의 숙소까지 달려가 픽업해, 마포구 상암동 일대를 시작으로 하늘공원까지 드라이브와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제니와 카이는 꼭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겼고 이후에도 패션 스타일 등이 겹치는 등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연인관계임을 확신했다. 블랙핑크와 엑소는 우리나라 대표 걸그룹과 보이그룹이기에 두 사람의 만남은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제니와 카이는 춤, 노래, 패션 등 관심사와 취미가 같아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한다.

 

제니와 카이의 열애는 이미 팬들에 의해 제기된바 있다. 두 사람은 커플템을 자주 이용했고, 각자의 SNS에서 이를 공개해 왔다고 한다. 예를 들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 목도리, 모자, 운동화 등 같은 스타일의 패션을 여러 차례 선보였고, 제니의 강아지 이름이 카이라는 설도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 후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 분위기였다. 반면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를 전혀 몰랐고, 현재 사실을 확인 중이라며 두리뭉실하게 넘어갔다. 하지만 열애설 보도 후 부담이 되었는지 한 달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날아들었다.

 

아무래도 워낙 대중들의 인기가 높은 탑스타들의 만남이다 보니 계속 관계를 이어가기에 부담이 따랐을 것이다. 게다가 열애설 보도 후 국민청원에 디스패치의 처벌을 요구하는 글이 올라와 심리적인 부담감이 크게 작용했을 것이다. 아무튼 두 사람은 결별설 보도 후 관계가 정리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카이는 크리스탈과 열애설이 난적이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