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미즈하라 키코│고마츠 나나

▶ 미즈하라 키코(일본)

 

지드래곤(1988년생)과 미즈하라 키코(1990년생)는 2010년부터 열애설이 돌았다. 모 언론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 생일, 크리스마스 등을 함께 보냈다고 한다. 또 청담동과 이태원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애정이 넘치는 사진이 공개됐음에도 친구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렇게 5년이 넘도록 열애설이 제기되다 2015년 결별설이 나며 끝을 맺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난 혼혈이다.

 

▶ 고마츠 나나(일본)

 

고마츠 나나(1996년생)와 지드래곤은 2016년 열애설이 보도댔다.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에 고마츠 나나와 포옹하는 사진이 올라왔기 때문이다.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 도쿄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양측 소속사는 불거진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드래곤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고마츠 나나와 미즈하라 키코에 대해 얘기한적 있지만, 이 때도 불명확하게 말해 열애설은 인정했다고 보기 어렵다. 고마츠 나나는 2021년 배우 스다 마사키와 결혼했다. 

 

▶ 안젤라 베이비(중국)

 

안젤라 베이비(1989년생)와 지드래곤은 2012 MAMA에서 처음 만났다. 또 중국판 런닝맨 <달렬라 형제>을 통해 인연이 되었고, 안젤라 베이비가 지드래곤의 콘서트에 참석하기도 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지드래곤의 열혈 팬으로 평소에도 팬심을 숨기지 않았다. 

 

녹화 현장에서 지드래곤과 안젤라 베이비는 함께 춤을 추고 포옹을 하기도 했다. 다정한 두사람의 모습 때문인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지드래곤은 별 사이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안젤라 베이비는 독일인 아버지와 중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배우다. 

 

중국에서 태어나 13살 때 홍콩으로 국적을 변경했다. 2015년 중국의 탑스타 황효명(황샤오밍)과 결혼해 아들을 출산했지만, 2022년 이혼했다. 

 

태연│산다라박

▶ 태연(소녀시대)

 

태연(1989년생)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은 2015년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같은 해 8월 미즈하라 키코와 결별한 지드래곤이 소녀시대 태연과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어렸을 적 동경했던 보아와 태연이 닮은 것도 열애의 이유라고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을 두고 근거 없는 얘기라며, 소설같은 허구라고 일축했다. YG엔터테인먼트 여시 공식적으로 언급할 것이 없다고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팬들이 만들어낸 허구에 가까웠고, 별다른 증거도 없던 해프닝이었다. 

 

 

▶ 산다라박(2NE1)

 

산다라박(1984년생)과 지드래곤은 2017년 열애설이 보도됐다. 열애설 보도 후 JTBC <말하는 대로>에 출연한 산다라박을 두고 MC 유희열과 하하는 축하한다며 인사를 보냈다. 이에 산다라박은 YG 홍보이사 자격으로 참석한 빅뱅 콘서트를 갔다가 뒤풀이까지 함께 했다고 한다.

 

팬들이 많이 몰린 상황에서 지용이가(지드래곤) 콘셉이라며 모자를 뒤집어쓴 산다라 박을 껴안았다. 팬들이 너무 몰려 재미있는 콘셉을 잡은 건데 열애설이 날지 몰랐다고 한다. 이후 회사 사람들은 지용이가 산다라박에게 헤드락을 걸었다며 놀려댔다. 

 

산다라박은 사내 연애는 절대 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도 지금껏 한국에서 만난 남자 친구는 모두 연예인이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주연│제니

▶ 이주연(애프터스쿨)

 

이주연(1987년생)과 지드래곤은 2017년부터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같은 장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이 SNS에 올라오며 의구심을 유발했다. 또 함께 찍은 동영상은 물론 같은 장소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장면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공식화되는 듯했다. 

 

2018년 1월 1일 새해에도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서로의 집을 왕래하며 데이트를 한다는 기사가 보도됐다. 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등 목격담도 구체적이었다. 2019년에는 이주연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친구일 뿐이며,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선을 그은 바 있다. 

 

▶ 제니(블랙핑크)

 

제니(1996년생)와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인연을 맺었다. 제니가 연습생이던 시절 지드래곤의 솔로곡 <그XX>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지드래곤의 <블랙>에 제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제니의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지드래곤이 출연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2016년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계정이 해킹당해 두 사람이 다정하게 식사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선을 그었다. 이전에도 열애설에 대해 불명확한 입장만 반복한 YG라 이런 반응이 열애설을 인정한 게 아니냐는 목소리도 있었다.

 

물론 직접적인 증거는 적었다. 지드래곤이 즐겨 차는 팔찌의 이니셜이 J라는 점, 지드래곤이 론칭한 브랜드 액세서리를 자주 하는 제니, 지드래곤의 누나가 블랙핑크 멤버 중 제니만 팔로워 하는 점, 2019년 제니가 올해의 포토제닉상을 받을 때 지드래곤이 깜짝 등장한 점 등 모두가 소소하기 그지없었다. 

 

이후 제니가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 한 사실이 드러나며 결별설이 돌았다. 이후 제니는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열애설이 보도되며 큰 화제가 됐다.

 

 

블랙핑크 제니 열애·결별 정리(카이, 테디)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가수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독특한 외모 때문에 여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제니가 속해있는 블랙핑크는 트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