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는 1995년 12월 30일생이다. 키 179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 발 사이즈는 275mm다. 뷔의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김은진), 남동생(김종규)이 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 견종은 포메라니안이고 이름은 연탄(김탄)이다.

 

BTS에서 뷔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간혹 랩을 하기도 한다. BTS 팀 내에서 진, 정국과 함께 비주얼을 맡고 있으며, 2018년 아이돌 100인이 봅은 미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2018 Fashion Face Award와 The 10 Men In Fashion World 2020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BTS의 멤버답게 논란도 많았던 뷔다. 엠넨 엠카운트다운 1위 수상소감 도중 뷔가 빅뱅의 루저를 부르는 장면이 포착되어, 선배를 조롱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샀다. 이에 뷔는 너무 좋아서 부른 것이라 해명한 바 있다. 또 팬사인회 도중 맨발을 테이블 위에 올린 적도 있었지만, 이 역시 팬들의 요청에 따른 것으로 밝혀졌다.

 

 

원래 예명은 브이였으나, 방시혁이 뷔라고 짧게 부르면서 뷔로 하기로 했다. 잘생긴 외모 때문인지 뷔는 유난히 열애설, 여자친구 관련 썰이 많다. 배우 하지원과 김유정, 소녀시대 출신 윤아, 레드벨벳 조이, 아이린 등 뷔는 항상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다.

 

하지원&뷔

하지원과 BTS 는 SNS 사진을 통해 유명세를 탔다. 배우 하지원이 BTS 콘서트에 참석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었다. 하지원은 "매 순간 뮤비 같은 perfect 한 무대. 역시 BTS. 세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하지원은 뷔와 함께 콘서트 대기실에서 만나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원과 뷔는 2016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인연을 맺었다. 또 두사람은 사진을 좋아하는 공통점 때문에 더 친분을 다졌다고 한다. 하지원과 뷔는 같이 만나 브런치를 즐기며 사진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 역시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일각에서는 하지원과 뷔가 열애하는게 아니냐는 의혹도 있다.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같은 장소라거나, 뷔가 인터뷰에서 17살의 나이차를 뛰어넘는 사랑을 그린 일본 드라마를 언급한 것 등이 이유였다. 하지원은 1978년 생으로 BTS 뷔보다 17살 연상이다.

 

 

하지만 실제로 하지원과 뷔가 사귄다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다. 공통의 취미를 갖고 있는터라 가깝게 지내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연인관계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뷔는 하지원 외에도 박보검, 박서준 등 다양한 연예인들과 두루 친분을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김유정&뷔

김유정는 뜻밖의 사진 때문에 열애설이 제기되었다. 뷔는 위버스에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뷔는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가린 채 1회용 교통카드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팬과 소통하려는 연예인의 평범한(?) 일상 사진이다.

 

우연하게도 같은 날 배우 김유정 역시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안경을 쓰고 지하철에 선채 웃으며 사진을 찍었다. 김유정은 사진과 함께 "소소하게 재미나게 반갑게 활짝. 2020"이라는 글을 올렸다.  더불어 김유정이 올린 다른 사진 속 벽지가, 뷔의 개인 화실 벽지 색상과 같다거나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린 시기가 비슷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김유정과 뷔가 지하철을 탄 날짜가 다르고, 호선도 일치하지 않았다. 또 제주도 사진 역시 김유정은 가족과 함께 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우연하게 같은 사진을 올린 것 외에는 접점이 전혀 없는 두 사람이다. 역시나 김유정과 뷔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다.

윤아&뷔

윤아는 함께 찍은 사진 때문에 열애설이 돌았다. 윤아가 BTS 콘서트에 갔다가 뷔와 함께 사진을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또 모 사이트에 두사람의 열애를 의심하는 글이 올라와 더욱 의혹을 샀다. 한 방송에서 뷔와 윤아가 귓속말을 하는 사진이 추가되며 의혹은 사실인 것처럼 굳어졌다.

 

 

사실 뷔와 사진을 찍은건 윤아뿐만이 아니다. 당시 BTS의 콘서트에는 윤아 말고도 하지원, 박보검, 박서준, 박형식 등이 다녀갔고 모두 뷔와 함께 인증샷을 찍었다. 더불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돈 사이트는 원래부터 근거 없는 소문이 창궐(?)하는 곳이라 신빙성은 거의 없다.

 

조이&뷔 or 아이린&뷔

조이 그리고 아이린과 뷔의 열애설 역시 근거없는 소문 때문에 확산되었다. 사진을 합성하거나 아주 작은 유사점을 크게 확대하여 무한 재생산한 결과다. 물론 BTS의 인기가 높은만큼 뷔 역시 많은 연예인들과의 소문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결론적으로 BTS의 뷔는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돌았지만, 사실로 밝혀진 적은 없다. 무엇보다 직접적인 증거가 없었고, 열애설의 주인공들이 해명할 가치도 없을 만큼(?) 신빙성이 없었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인기 있는 그룹의 인기 멤버인 뷔이기에 앞으로도 소문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BTS 정국 열애설 그 의혹과 진실(타투이스트, 로제, 황하나)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은 메인보컬을 맡고 있고,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높다. BTS에서 메인보컬은 물론 랩, 춤, 작곡, 비주얼을 맡고 있어 완성형 아이돌로 꼽힌다. BTS의 인기가 중국과 일본을 거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