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정해인 프로필

배우 정해인의 나이는 1988년 4월 1일생이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남동생이 1명 있다. 키 178cm, 체중은 68kg, 혈액형 A 형, MBTI는 ISTJ다. 학력은 신길초등학교, 성남중학교, 영등포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대학은 평택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다. 군대는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고, 운전병 출신이다.

 

AOA의 <MOYA>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2014년 드라마 <백년신부>로 데뷔했다. 데뷔는 비교적 늦었지만, 군대를 미리 다녀와 이를 상쇄하고도 남는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할로 얼굴을 알렸고, 후속작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에서 연하남의 매력을 어필해 큰 인기를 얻었다. 

 

주로 로맨스 작품에서 잘생긴 연하남 역할을 맡았다. 2021년 넷플리스 드라마 <D.P.>에서 안준호 이등병 역할을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과 흥행에 성공했다. 당시 정해인의 나이가 30대 중반이었는데, 워낙 동안이라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데뷔 후 몇년만에 정상급 남자 배우로 올라선 정해인은 각 방송사에서 인기상을 다수 받았고, 2020년 대종상에서는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여자 팬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정해인은 특히 누나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한지민&정해인

정해인과 한지민은 드라마 <봄밤>에 출연했다. 따스한 봄날 연인의 애틋한 감성을 표현한 드라마로 한지민이 정해인보다 6살 위다. 최고 시청률 9.5%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한지민의 SNS에 정해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올라왔는데, 이를 두고 잘 어울린다, 사귀는 거 아니냐는 덧글이 많았다.

 

드라마 속 두사람의 케미가 좋아 열애설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정해인과 한지민의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배우와 작품의 케미가 잘 맞고, 한지민과 정해인의 연기력이 좋아 생긴 해프닝이다. 

 

김고은&정해인

정해인과 김고은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 출연하며 인연이 되었다. 영화에서 서로 엇갈리는 인연으로 애달픈 감정을 표현해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다. 영화 개봉 후 정해인은 한 인터뷰에서 김고은을 두고 "작품을 할 때 상대 배우에게 빠져있다. 지금은 김고은에게 빠져있는 상태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김고은은 정해인에게 "애정어린 표현에 감사하지만, 연애하자고 할 수 없다. 정해인 팬들이 너무 무섭다"라며 우스갯소리로 인터뷰를 했다. 김고은은 정해인과 실제 연인처럼 보이려고 노력했고, 지금은 친오빠, 친구 같은 느낌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 지수&정해인

정해인과 블랙핑크 지수는 드라마 <설강화>에 함께 출연했다. 1987년을 배경으로 한 <설강화>는 역사왜곡 논란으로 한바탕 곤욕을 치렀다. 극중 정해인과 지수는 달달한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중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지수와 잘생긴 남자 배우의 대명사 정해인이 함께 했으니 화제가 안될 리 없다.

 

정해인과 지수는 달달한 느낌의 화보가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고, 사랑스럽게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 "진짜 커플 같다"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이 많다. 물론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은 아니며, 케미가 좋아 생겨난 열애설일 뿐이다.

 

손나은&정해인

정해인과 손나은의 열애설은 뜬금없이 터졌다. 두 사람은 작품이나 방송 등 인연이 전혀 없어, 열애설이 터졌을 때 모두가 의아했다. 2018년 4월 한 SNS 글에 정해인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한 달째 열애 중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글을 퍼 날랐고, 덧글만 수천 개가 달렸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정해인이 1988년생, 손나은이 1994년생으로 6살 차이다. 열애설이 불거지며 논란이 될 즈음, 손나은의 팬이라 밝힌 한 사람이 "열애설은 내가 만든 것이며, 만우절 장난이었다"라고 해명했다. 실제 아무런 인연이 없던 두 사람의 열애설이, 한 팬의 장난으로 화제가 된 사건이다. 

 

 

이진욱 열애·결혼설(최지우, 공효진) & 성폭행 무고죄

배우 이진욱 배우 이진욱은 미남의 정석이다 선이 살아있는 얼굴과 짙은 눈썹으로 한번 보면 잘 잊히지 않는 강렬한 인상을 갖고 있다. 1981년생으로 마흔을 넘긴 나이지만 잘생김은 여전하다.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