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1982년생인 김민희는 나이가 마흔을 넘겼다. 데뷔 시절부터 10대, 20대 여성들의 아이콘으로 독특한 패션과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키 170cm로 길쭉한 체형을 자랑하며, 깡 마른 몸매지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어딜 가나 화제가 되었다. 

 

고등학교 때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원빈, 김효진과 찍은 핸드폰 광고는 큰 반향을 일으켰고, 이후에도 다양한 광고에서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간간이 드라마에도 모습을 비췄고,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김민희는 많은 남자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있었다. 그것도 당대를 대표하는 잘생기고 인기만은 남자 배우들을 모두 만나, 인생은 김민희처럼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다. 2016년 홍상수 감독과 스캔들이 터진 후 비판적인 여론 때문에 방송 활동은 거의 안 하고 있다.

 

이수혁

이수혁김민희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1982년생인 김민희와 1988년생인 이수혁은 6살 차이가 난다. 2008년 7월 연애를 시작해 약 2년동안 연애를 했다. 6살이나 어린 이수혁이지만, 다정한 오빠처럼 김민희를 챙겼다고 한다. 둘 다 모델 출신 배우라 관심사가 비슷해 가까워지게 되었다.

 

두 사람의 연애는 팬들의 목격담에서 시작했다. 공항에서 김민희와 이수혁이 손을 잡고 걸어다닌다는 소문이 먼저 났고, 당시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다. 얼마 후 파파라치에 의해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자,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석상에 함께 나타나기도 했다. 

 

김민희는 당시 인터뷰에서, 이수혁을 만나고 내가 가진 것들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그 친구 덕분에 많은 변화가 있다며, 열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헤어진 후 <강심장>에 출연한 이수혁은, 옛 연인 김민희에 대한 소회를 한적이 있다. 과거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는데, 그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되냐는 신동엽에 질문에, 그렇다, 공개 연애는 연기에 도움이 된다며 당당하게 밝힌 바 있다. 

 

이정재│조인성

이정재김민희는 2003년 교제를 시작해 약 3년간 만났다. 1972년생인 이정재와 1982년생인 김민희는 10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통신사 광고를 촬영하며 인연을 시작했다. 당시 이별의 아픔을 겪은 이정재를 김민희가 위로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한다.

 

김민희와 이정재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는가 하면, 미국에서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2004년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정재는 우리의 만남을 숨길 이유가 없으며, 앞으로 당당하게 만나겠다고 밝혔다. 

 

열애 인정 후 영화 시사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 함께 참여하며 당당하게 연애를 즐겼다. 2005년에는 김민희가 이정재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일적으로도 한 배를 탔다. 2007년 언론에서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돌았고, 이정재와 김민희 모두 별 다른 입장 표명 없이 열애를 마감했다. 

 

이정재는 현재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와 사귀고 있다. 임세령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결혼했다, 이혼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홍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되며 화제가 되었고, 김민희가 임세령과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의혹을 낳았다.

 

김민희가 전 남자친구 이정재에게 임세령을 소개해 준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이정재는 사실이 아니라며 강하게 부인한 바 있다.

 

 

 

조인성김민희는 2013년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모 언론사에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시작됐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월부터 만남을 시작해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조인성과 친한 지인들과 김민희가 함께 어울리며 자연스레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열애설 보도 후 각 소속사는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락처를 주고 받으며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조인성 소속사는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며, 앞으로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2014년 두사람은 결별 소식이 돌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바쁜 스케줄로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한다. 일부 언론사에서는 공효진과 조인성의 열애설을 제기했고, 이 때문에 결별한 게 아니냐는 보도를 내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은 보도를 삼가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상수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16년 스캔들이 보도됐다. 두 사람의 열애는 영화계에서 암암리에 알려진 사실이며, 지인들도 알고 있었다고 한다. 홍상수 감독은 결혼해 아내가 있는 와중에 김민희를 만난 것이다. 당시 홍상수 감독과 아내는 별거 중이었으며, 이혼을 두고 다투는 상화이었다.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를 자신의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에 캐스팅했다. 김민희는 유부남 감독과의 관계때문에 괴로워하는 여배우 역을 맡았는데, 두 사람의 관계를 오마주 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많았다. 이 영화는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고, 기자간담회에서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8년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며칠 후 쇼핑몰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여전히 잘 만나고 있는 듯 했다. 현재는 함께 서울에 거주하며 영화 작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준 열애설·결혼설 정리│선미│김지원│박민영│백진희

박서준 프로필 박서준의 나이는 1988년생이며, 1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키 185cm, 체중 75kg, 발 사이즈는 280mm다. 학력은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예술대에서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