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프로필

방탄소년단(BTS)의 나이는 1992년생인 진이 가장 많고, 1997년생인 정국이 막내다. 나이를 보면 진과 슈가가 가장 형뻘이고, 제이홉과 RM은 동갑이다. 다만 제이홉은 빠른 생일이다. 지민과 뷔는 1995년생으로 나이가 같고, 1997년생인 정국이 가장 어리다.

 

진은 원숭이 띠, 슈가는 닭 띠, 제이홉과 RM은 개띠다. 지민과 뷔는 돼지 띠며, 정국은 소 띠다. 데뷔 당시 나이를 보면 모두 20세 이하로 매우 어렸다. 가장 나이가 많은 멤버인 진과 슈가가 20살이었으며(만 나이), 제이홉은 19살, RM은 18살, 지민과 뷔는 17살, 막내 정국은 15살이었다. 

 

현재 나이는 진과 슈가가 28살, 제이홉과 RM이 27살, 지민과 뷔가 25살, 막내 정국은 24살이다. 

 

방탄소년단(BTS) 키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은 모두 170cm 이상이며, 평균 키는 177.3cm다. 대한민국 남성 평균 키가 175cm인 것을 감안하면, 약간 큰 정도다. 가장 키가 작은 멤버는 슈가와 지민으로 174cm다. 제이홉은 177cm로 한국 남성 평균 키보다 약간 크다.

 

BTS에서 장신에 속하는 진이 178.3cm, 뷔는 178.8cm다. RM은 181cm로 유일하게 180이 넘는 멤버며, 가장 신장이 크다. BTS 지민은 2019년 173.6cm이었던 키가 2020년 174cm가 되었다고 공개한 적이 있다. 20대 중반이지만 여전히 키가 자란다며 슈가를 따라잡았다고 자랑스레 말한 적이 있다. 

 

 

 

방탄소년단(BTS) 체중

방탄소년단(BTS)의 체중은 모두 70kg 이하다. 몸무게가 가장 적게 나가는 멤버는 슈가로 57kg밖에 안 된다. 지민은 58kg, 제이홉은 59kg이다. 슈가의 키가 174cm, 지민 역시 174cm로 보통 키지만 몸무게는 매우 적게 나간다. 

 

60kg 대 멤버로는 진, 뷔, 정국이 있다. 진은 61kg, 뷔는 63kg, 정국은 66kg이다. RM은 키도 가장 크지만 몸무게도 가장 무겁다. 70kg이다. 매 무대마다 격렬한 춤을 추기 위해 몸 관리가 필수인 아이돌 이기에 체중도 적게 나가는 것으로 생각된다. 

 

특히 BTS 진의 경우 휴가 기간 때 살을 찌우는게 목표라고 말 하바 있다.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편의점 음식을 소개하며, 노력해도 살이 잘 안 찐다고 토로한 적이 있다. 꿀, 피자, 치킨을 챙겨 먹고 있지만 살이 찌다가 다시 빠진다며 체중관리가 고민이라고 한다.  

 

발 사이즈는

슈가와 지민, 제이홉, 진이 265mm다. 정국은 270mm, 뷔는 275mm, RM은 280mm다. BTS의 평균 발 사이즈는 약 270mm다.

 

방탄소년단(BTS) 혈액형

혈액형은 RM, 지민, 정국, 제이홉은 A형이다. 뷔는 AB형, 슈가진은 O형이다. BTS 멤버 중 B형이 없는 게 신기하지만 서로 조심하고 위해주는 모습을 보면 A형이 많은 이유를 알 수 있다. 맏형 진은 무게를 잡기보다 동생들에게 가볍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슈가의 경우 동생들을 잘 타이르는 편이다. 실제 성격이 무뚝뚝하지만 은근히 뒤에서 챙겨주는 다정한 형이다. 제이홉은 나이로는 셋째이지만 하는 행동은 짓궂다. 친화력이 좋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처음 보는 사람의 긴장을 풀어주는 매력이 있다.

 

RM은 일할 때는 철저하지만, 평소 생활에서는 덜렁대는 성격이라고 한다. 또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소심한 면도 보여준다. 지민은 무대에서는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실제 모습은 순둥 하다. 얼굴은 차가운 도시남을 하고 있지만 성격은 순해서 거절을 잘 못한다.

 

뷔는 친절하고 따뜻한 성격을 가졌다. 누구에게 비호감을 사지도 않고, 낯가림도 없다. 특히 어른을 만날 때 살갑게 다가가 금세 친해진다. BTS의 막내 정국은 원래 말 없고 조용한 성격이다. 호불호가 분명하지만 감성적인 면모도 있다.

 

 

 

방탄소년단(BTS) 형제

제이홉은 4살 많은 누나가 1명 있다. 누나는 1990년생으로 2021년 5월 결혼했다. 누나가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외모가 제이홉이 머리 기른 모습이라고 한다. RM은 3살 터울의 여동생이 있다. 평범한 남매처럼 어렸을 때 자주 싸웠다고 한다. 

 

슈가는 4살 터울의 형이 있다. 친형은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친형과 술잔을 자주 기울일 정도로 사이가 좋다. 지민은 2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다. 남동생과는 다정하게 서로 애칭을 부른다고 한다. 진은 2살 터울의 형이 있다. 고등학교 때까지 세상에서 제일 싫은 사람이었지만, 진이 뜬 이후로는 공손해졌다고 한다.

 

정국은 2살 터울의 형이 있다. 얼마전 친형에게 용산에 위치한 40억 원 대 아파트를 증여해 화제가 되었다. 뷔는 BTS 멤버 중 형제가 가장 많다. 1살 터울의 여동생과 2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다. 모두 연년생이다. 

 

 

방탄소년단(BTS) 고향

BTS 멤버 중 유일하게 서울 출신이다. 원래 사투리를 쓰지 않았으나 멤버들의 영향으로 이상한 사투리를 쓴다. 진은 경기도 과천에서 태어났지만, 충청도 논산 출신인 부모님의 영향으로 사투리를 가끔 쓴다. 대구 출신인 슈가는 삼성 라이온즈의 팬이라고 한다. 부모님을 위해 대구에 국밥집을 차려들인 일화가 유명하다. 또 랩 가사에 대구를 많이 언급한다. 

 

뷔 역시 대구 출신이다. 대구지역 오디션에 참가한 친구를 따라갔다가 빅히트에 입사하게 되었다. 대구에서 나고 자랐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 거창으로 전학가 중학교 때까지 살았다. 이후 다시 대구로 돌아와 고등학교 2학년 때 서울로 전학했다. 

 

 

 

제이홉은 광주 출신으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2NE1 공민지가 다녔던 댄스 학원 출신이다. 광주에서 댄서로 활동했으며, 기아 타이거즈의 팬이다. 지민은 부산 출신으로 명문 부산예술고등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했다. 고등학교 때 선생님의 추천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부산 오디션에 참가해 합격했다. 

 

정국은 부산이 고향으로 표준어와 사투리를 섞어 쓴다. 자기 딴에는 지민이나 뷔보다 사투리를 덜 쓴다고 생각한다. 사투리에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연기에 관심이 많아 표준어를 쓰려 노력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학력

BTS 멤버들은 고향에 위치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했다. 각자 상황에 따라 고등학교는 전학을 하거나 했다. 진은 건국대,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글로벌사이버대를 다녔다. 진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입학했다. 등교 길에 빅히트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 BTS로 데뷔했다. 

 

RM,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이다. 2020년 학위수여식에서는 지민과 뷔가 총장상을 수상했다. 해외 팬들에게는 BTS University로 불린다. 또 멤버 모두가 대학원에 다니거나 입학할 예정인데, 학교는 한양사이버대 대학원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열애설&여자친구 │하지원│김유정│윤아│조이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는 1995년 12월 30일생이다. 키 179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 발 사이즈는 275mm다. 뷔의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김은진), 남동생(김종규)이 있다. 반려견을 키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