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뉴스

반응형

YTN 문지현 아나운서

문지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일 생이다. 대학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고 안동 MBC를 거쳐 YTN에 입사했다. 별명이 키다리인 것으로 보아 키가 170cm 정도로 추정되며 문마마, 문지기 등의 애칭도 있다. 취미는 음악 감상과 다큐멘터리 보기이며 요리를 즐긴다. 

 

문지현 아나운서의 좌우명은 부끄럽지 않게 살자다. YTN에서 굿모닝 와이티엔, 사이언스 투데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작은 얼굴과 귀여운 외모, 그리고 늘씬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YTN 안귀령 아나운서

안귀령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9년 생이다. 프로필은 이화여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고 KBC(광주방송)에서 생방송 투데이, 11시 뉴스, 6시 뉴스, 뉴스 주말을 진행했다. 이후 YTN으로 옮겨 YTN 24, YTN 뉴스와이드, YTN 뉴스가 있는 저녁 등을 담당하고 있다. 

 

 

 

안귀령 아나운서는 차분하면서도 전달력 높은 목소리로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차분한 표정과 인상 때문에 뉴스의 신뢰감을 높여주고 어떤 상황에서든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나운서다. 

YTN 김선영 아나운서

김선영 아나운서는 1980년 9월 20일 서울 출생이다.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고, YTN 제8기 공채 앵커로 2003년에 입사했다. YTN의 간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쌓았고, 영화 집행자와 특별시민에서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선영 아나운서는 2019년 백성문 변호사와 결혼했다. 백성문 변호사는 고려대 법학과 출신으로 법무법인 아리율의 대표 변호사다. 두 사람의 한 모임에서 만나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백성문 변호사는 김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도 자주 얼굴을 비쳤다. 

YTN 박상연 아나운서

박상연 아나운서는 1998년 4월 18일 서울 출생이다. 와세대 대학에서 국제학을 전공했고, KBS진주방송국, RTN 부동산 경제 TV를 거쳐 YTN에서 일하고 있다. 박상연 아나운서는 결혼해서 남편과 살고 있다. 

 

박상연 아나운서의 혈액형은 B형이다. 취미는 요리와 운동하기이며 좌우명은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라고 한다. 

 

[여자 아나운서 명단] KBS SBS MBC 

 

YTN 윤보리 아나운서

윤보리 아나운서는 1988년 생이다.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과를 나왔고 취미와 특기가 재봉이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의상과 패션에서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는 아나운서다. 

 

 

뉴스에서는 정장 스타일의 옷을 입지만, 윤보리 아나운서의 인스타를 보면 수수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사복도 인상적이다. 

YTN 박소영 아나운서

박소영 아나운서는 1994년 생으로 추정된다. 이화여대 언론홍보영상학부를 졸업했고, 목포 MBC를 거쳐 YTN에 입사했다. 취미와 특기는 테니스와 티소믈리에이며 YTN24를 진행하고 있다.

 

[여자 아나운서 미모 순위] JTBC KBS MBN

 

박소영 아나운서는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높다. 단발이 잘 어울리고 올망졸망한 눈으로 진행하는 모습에 많은 남자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박소영 아나운서의 좌우명은 인생에 서막은 없다고 한다. 

 

 

YTN 여자 아나운서(앵커) 명단│프로필│학력(대학)│연봉

KBS 여자 아나운서 명단│프로필 (바로가기) KBS 여자 아나운서 미모순위 TOP7 (바로가기) JTBC 여자 아나운서 미모순위 TOP7 (바로가기) 기상캐스터 미모순위 (바로가기) YTN 강려원 아나운서 나이 : 198

penguin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